교회안내

a7c565d304f965a65a873d9236e71f75.jpg


재림 교회의 출생지인 뉴잉글랜드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보스톤(담임목사 송연호) 교회는 1977년 가정예배로 시작되었다가 1996년 건물을 구입, 헌당하였고 최근에 대대적인 수리를 거쳐 2015년에 재 헌당 되었습니다. 보스톤 교회는 평신도 중심의 리더쉽, 말씀 중심의 제자훈련, 가족 같은 분위기, 평균 연령이 젊은 교회라는 특징을 가지고 하나님의 진리를 보스톤 지역 한인 사회에 전파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제자훈련: 매주 화요일 저녁에 컨퍼런스 콜을 통하여 제자훈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 담임 목사의 침례공부 강목 연구와 서적 어두움이 빛을 이기지 못하더라공부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진리를 전하기 위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.


여성선교회: 3년 전 동부지역 여성세미나에 참석하고 돌아온 여성 선교회 (회장: 김미숙)의 집사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수요 기도 모임이 시작되어 계속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. 수요일 기도 모임에서 예언의 신 읽기, 중보기도 등의 시간을 통해 많은 기도가 응답됨을 경험하고 있으며, 함께 모여 구도자들에게 엽서 보내기, 음식을 만들어 환우 방문하기 등 여러 활동들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.


무료의료봉사: 18년 동안 인근 한인들을 대상으로 혈압, 혈당, 콜레스테롤, 체지방검사, 내과검진(이용화), 치과검진(정종칠), 무료 독감백신 접종 등의 의료 봉사를 매달 세 번째 주 안식일 마다 교회에서 해오고 있습니다.


DOC 소그룹: 30대의 젊은 가정으로 구성된 어린이의 꿈’(Dream Of Children) 소그룹(반장 김명숙)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자녀교육과 부부관계에 대한 세미나, 서적, 다큐멘터리 시청 등을 통하여 서로 토론하고 경험을 공유함으로 보다 나은 부모, 더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현재는 열 가정 이상이 모일 정도로 성장하고 있으며, 재림교인이 아닌 다른 가정들도 함께 참여함으로 선교의 장으로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
페루선교: 2년 전, 자체적으로 해외 선교 팀을 파송 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인근 미국 교회와 연합하여 페루선교를 지원하고 동참하고 있습니다. 올해에도 세 가정이 선교에 참여하며, 교회는 헌금과 경매를 통하여 선교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영어교실: 시립 도서관에서 영어를 가르치던 도나 선생을 모시고 매주 화요일에 초급 반과 중급 반의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지역 사회에 봉사하며, 많은 구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